고객센터

공지사항

배송주소지 관련 안내
작성일 24-09-24 10:13   

본문




안녕하세요



배송주소지 변경 및 회수 후 재발송 관련 안내드립니다



24. 9월부터 해운 특송사에서 배송 완료된 진행건들 회수 후 재발송 불가하다고 전달받았습니다


세관에서 적하신고된 주소지(배대지 출고 시 주소지)와 실제배송된 주소지가 상이할 경우 적발되는 사항으로


세관에서는 물건이 실제 배송지에 도달했는지, 신고주소와 실제 배송지 주소의 일치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특송사에 분기마다 실제 배송지 운송장 제출을 요청하고, 위반건에 대해서는 과태료를 부과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주소지 변경이나 회수 후 재발송 불가하오니 내용 반드시 참고해주시고 진행부탁드리겠습니다



가볍거나 부피가 적은 제품이면  

https://www.homepick.com/receipt/home

홈픽으로 이용해주시는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무겁고 부피가 큰 제품은 최대한 화주분과 협의 후 진행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상담센터

0507-1378-7853

평일(월-금) 09:30-18:00 /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00:00

    업무중    

    00:00

    업무중
입금 계좌안내

3333-27-0265214

예금주:서준원(뜨다글로벌)
적용환율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뜨다    |    대표 : 서준원    |    전화 : 0507-1378-7853    |    이메일 : ddeudaglobal@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608-51-60798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4-서울종로-0746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4길 36
뜨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