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쇼핑몰 주문 시 사서함 번호를 누락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일 23-05-16 17:25   

본문

사서함 번호가 누락되었다 하더라도 트레킹 번호, 주문 번호 및 성함으로도 입고가 가능합니다.

물류 센터 입고 일자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트래킹번호 조회 시 도착했으나 며칠 간 입고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사서함 번호 누락 때문일 수 있으니, 

1:1 맞춤 상담을 통해 입고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상담센터

0507-1378-7853

평일(월-금) 09:30-18:00 /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00:00

    업무중    

    00:00

    업무중
입금 계좌안내

3333-27-0265214

예금주:서준원(뜨다글로벌)
적용환율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뜨다    |    대표 : 서준원    |    전화 : 0507-1378-7853    |    이메일 : ddeudaglobal@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608-51-60798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4-서울종로-0746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4길 36
뜨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