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국내 배송중인데 송장번호 추적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일 23-05-16 17:15   

본문

세관에서 통관 처리 후 택배회사로 화물이 넘어가는 단계에서는 송장번호는 있으나 화물 추적은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정상적으로 택배회사로 화물이 집화되어 전산입력 되면 해당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말 / 공휴일 / 업무종료 시간 이후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으며, 다음 영업일에 택배회사에서 

전산입력이 처리되면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고객상담센터

0507-1378-7853

평일(월-금) 09:30-18:00 /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00:00

    업무중    

    00:00

    업무중
입금 계좌안내

3333-27-0265214

예금주:서준원(뜨다글로벌)
적용환율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뜨다    |    대표 : 서준원    |    전화 : 0507-1378-7853    |    이메일 : ddeudaglobal@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608-51-60798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4-서울종로-0746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4길 36
뜨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