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기본검수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작성일 23-05-16 17:05   

본문

- 기본적으로 입고된 후 주문서에 올려주신 주문서와 매칭하여 수량, 사이즈, 컬러, 제품 개수에 대해 체크해드립니다.

- 자세한 검수가 필요한 경우 부가서비스에서 [정밀검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작동에 관한 내용은 기본검수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작은 스크레치, 오염 등은 발견이 안될 수도 있으며, 보상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개봉이 불가능하거나 개봉을 하면 안된다고 자체적으로 판단될때에는 개봉하지 않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0507-1378-7853

평일(월-금) 09:30-18:00 /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00:00

    업무중    

    00:00

    업무중
입금 계좌안내

3333-27-0265214

예금주:서준원(뜨다글로벌)
적용환율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뜨다    |    대표 : 서준원    |    전화 : 0507-1378-7853    |    이메일 : ddeudaglobal@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608-51-60798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4-서울종로-0746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4길 36
뜨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